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dudumusic

봉미선 '작은 어른들' - 2015.04.13

최종 수정일: 2019년 7월 10일


두두뮤직컴퍼니 뮤지션 프로젝트 No.08


앨범 소개

어쿠스틱 혼성 듀오 '봉미선'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작은 어른들'

최근 홍대와 각종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봉미선'은 지난 3월 '그랬다는 이야기'로 첫 시작을 알린 후 바로 한달 뒤인 4월에 두 번째 싱글 '작은 어른'을 발매하였다. 활발한 공연활동과 버스킹 활동을 통해 그들이 바라본 시각들을 토대로 많은 곡을 준비하였으며, 그 중에서도 '봉미선'이 전하고 싶은 두 번째 이야기가 바로'작은 어른들'이다.

소년에서 청년으로 그리고 어른으로 접어드는 누구나에게 전하는 이야기를 가사말로 꿈과 그리고 변화하는 나를 그리는 이야기를 담았다. 조금은 흔한 가사가 아닌 두 가지의 시선의 내용이 가사에 담겨 있는데 솔직하게 자신의 말을 전하는 가사와 시적인 비유를 통해 전하는 가사, 그리고 후렴에서 말하는 이들이 가지는 심경은 많은 생각과 깊은 마음속의 뭉클함을 꺼내어 듣는 이의 마음과 생각을 조금은 솔직하게 되물어 보게 만든다. 자신들을 '작은 어른'이라고 표현하고 자신들만의 이야기가 아닌 우리 모두의 일상과 마음을 담은 곡으로 그려진다.

어쿠스틱 듀오이지만 새로움을 위해 밴드 편곡 구성으로 이번 싱글을 준비하며 멜로디와 가사가 담고 있는 감동적인 내용을 더 듣는 이에게 솔직하게 전달하기 위해 복잡하지 않게 연주한 것이 돋보인다.

글 - 혁이오빠

[Credit] 작사, 작곡: 김미선, 김기봉 / 편곡: JBIE, 혁이오빠 Vocal: 김미선, 김기봉 A. Guitar: 김기봉 / E. Guitar: 혁이오빠 / Bass Guitar: 전엄마 Drum: 우태권 / Synth String: JBIE Recording & Mix Engineer: JBIE, 혁이오빠 (DUDU Music Company) Mastering Engineer: JBIE (DUDU Music Company) Album cover Design: Ganjiron Studio Producer: DUDU Music Company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